개인정보취급방침

[제1장 총칙]

개인정보 보호정책

–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 개인정보보호정책이란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사생활에 관련된 정보를 보호받으실 수 있도록 하며,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본사가 준수해야 할 지침을 말합니다.

–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히 생각하며,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의 보호정책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합니다.

–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고객님이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는지 공개함으로써 고객님께서 언제나 쉽게 보실 수 있도록 합니다.

– 본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자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는 고객님께서 유학을 위한 학교 입학신청을 접수하기 위해 필수적인 학생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학교정보 : 지원하는 학교입학처의 요구에 따른 신청자의 필수정보

–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지원하는 학교입학처의 요구에 따른 신청자의 필수정보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 요금 결제 및 환불

– 주소, 휴대전화번호 : 지원하는 학교입학처의 요구에 따른 신청자의 필수정보 및 서류발송

고객님께서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고객님께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는 개인정보를 개인의 동의없이 수집하지 않습니다.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의 개인정보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합니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1.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고객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학교정보,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주소, 휴대전화번호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보존 근거 : 입학수속, 고객지원, 부정이용 등

보존 기간 : 고객이 입학허가를 받은 학교로 출국시 또는 취소시 까지

  1. 개인정보의 열람·정정 및 탈퇴

고객님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탈퇴하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정정 및 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1. 개인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ID와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고객님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 고객님의 ID와 비밀번호 도용 또는 기타 타인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로그온 상태에서는 주위의 다른 사람에게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이 끝나신 후에는 반드시 로그오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는 고객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공유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 또는 협력업체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나 협력업체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겟 광고를 위해 광고주에게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 이를 고지하고 서비스를 거부할 수 있는 방법을 이용자에게 제공하며, 적법한 법적 절차를 밟은 후에만 개인정보를 공개합니다.

  1. 개인정보관련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홈페이지 보안서버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하단에 명시한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 개인정보 관리책임자’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전화 02-1336, PC통신 go eprivacy)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privacymark.or.kr, 02-580-0533),경찰청(www.police.go.kr)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박장영

전화번호 : 031-237-3255

이메일 : pacificways@naver.com

귀하께서는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상해외국어대학교 한국사무소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